믿고 의지하는 공무원상조서비스.
춥고 ,어둡고 ,깊은밤 자정 12시10분경 91세에도 순수함을 잃지 않으셨던 시아버님께서 먼길을 떠나셨습니다.
가족들과 상의후에 퇴직 공무원 찬스로 공무원상조서비스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늦은밤에도 따뜻하게 상담해주셨던 상담센터 직원 선생님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상담 끝난 후 일사처리로 진행된 한지선장례지도사님의 장례식장 예약, 시신 운구 ,발인시간, 화장장 안내등 덕분에 저희 가족들은 여유를 갖고 아버님과 작별인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틀동안 상 치르는 동안에도 티나지않게 살짝살짝 도움주시고, 미흡한 상주들을 위해손님 접대 하는법도 알려주시던 한지선팀장님 정말정말 곱배기로 감사드려요.
입관시 국화꽃으로 아버님 마지막 가시는길을 멋지게 장식해 주셨던 이벤트 잊지않을께요. 저희 아버님 꽃단장 덕분에 슬픔이 조금 가셨습니다.
발인날에도 고인과 마지막 이별하는 사진을 찍어주셔서 두고두고 추억할 수 있는 기록을 만들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장례중 손님들 식사 대접에 정성을 쏟아주신 관리사 두분께도 감사 마음 전합니다.
좀 더 편하게 장례를 치르게 하려고 유족들의 마음을 보살피려 오신 의전담당 신우균이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한 평생 올곧게 사시다가 아름답게 마무리하신 저희 아버님의 먼 길 떠나시는 마지막을 함께 동행해 주신 공무원 상조서비스의 한지선팀장님과 직원분들께 거듭 감사 인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